기부금 안내

기부금 안내

대한오리엔티어링연맹은 1977년에 발족하여, 현재는 대한체육회 소속단체로서 오리엔티어링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 

국내 각종 대회를 관리하고 지도자양성과 선수육성 등 국내 보급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재정상황은 지속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, 국내 보급을 위해 개최되는 대회는 매회 적자의 부담을 각 주관연맹이 감당하고 있으며, 국가대표선수의 국제대회 파견 조차도 선수의 자부담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에 직면해 있습니다.

 

그러나 오리엔티어링이라는 스포츠가 신체 및 정신의 건강 유지와 더불어 자연환경 보전에 필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하는 데에 얼마나 유익한지를 알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달리겠습니다. 이러한 저희 연맹의 의지와 활동에 공감하고 도움을 주실 귀한 손길을 찾습니다. 더 나은 내일의 건강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대한오리엔티어링연맹이 되겠습니다.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.


 

 

기부금 종류

 

지정기부금

기부금의 사용처 또는 사용 목적을 지정하여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일반기부금

대한오리엔티어링연맹에 대한 전반적인 재정 도움을 위해 사용처를 지정하지 않고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가이드 라인

기부금영수증 수리까지의 절차 

 

1.  기부금의 사용처를 정합니다. 지정기부금형식으로 특정 분야나 부서를 지정하실 수도 있고, 지정 없이 사용처에 대해서 연맹에 위탁하는 일반기부금 형식으로도 입금 가능합니다.
2.   기부금영수증 양식의 ① 기부자 정보와 날짜, 기부자성명, 사인을 기입하여 주신 후, 파일을 정하신 기부금사용처 정보와 함께 사무국(kof1@kof.or.kr)에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  서식 다운로드
3.  아래 계좌로 입금 바랍니다. 위 양식에서 기입한 기부자명과 반드시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<입금 계좌>  신한은행 140-008-113653 (대한오리엔티어링연맹)
4.  사무국에서 기부금 수령 확인이 완료되면 영수증을 빠르게 발송해드리겠습니다.